잉글레시나, 글로벌 베이비페어 참가…론칭 60주년 혜택 마련
잉글레시나, 글로벌 베이비페어 참가…론칭 60주년 혜택 마련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7.04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올해 60주년을 맞이한 이태리 프리미엄 유모차 잉글레시나(Inglesina)가 6일부터 오는 9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되는 ‘2023 글로벌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잉글레시나는 이번 박람회에서 박람회 혜택과 더불어 론칭 60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구매 혜택까지 준비했다.

디럭스 유모차 ‘앱티카’, 휴대용 유모차 ‘퀴드’ 등 인기 유모차를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체험해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전시 진열상품(DP) 구매 시 최대 42%까지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앱티카 구매 시 프리미엄 액세서리 4종(▲햇빛가리개 ▲기저귀가방 ▲풋머프 ▲이너시트)을 풀세트로 증정하고, 포토후기 작성 시 프리미엄 방풍커버를 추가로 증정한다.

퀴드 구매 시에는 액세서리 3종(▲유모차 가방걸이 ▲모기장 ▲컵홀더)을 증정하고, 포토후기 작성 시 방풍커버를 추가 제공한다. 일렉타 구매 시에는 액세서리 3종(▲햇빛가리개 ▲풋머프 ▲이너시트)을, 포토후기 작성 시 방풍커버를 추가 증정한다.

유모차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응모된다. 박람회 기간 내 구매 후 정풍등록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다이슨 헤어드라이기(1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1명), 바이레도 퍼퓸(3명) 등을 선물한다.

잉글레시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론칭 60주년 기념으로 그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박람회 방문하셔서 제품 설명도 듣고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구매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