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야구 응원 캠페인 시즌 2 전개
프링글스, 야구 응원 캠페인 시즌 2 전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7.03 1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프링글스가 야구 시즌에 맞춰 ‘야구 응원 캠페인 시즌2’를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영화에는 팝콘이 있듯이 스포츠 경기에는 프링글스를 떠올릴 수 있도록 2022년 하반기와 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까지 벌써 3회째 프링글스는 스포츠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첫 포문은 2년 만의 대규모 TV 및 디지털 광고로 시작하며 야구 팬들을 설레게 할 타격감 넘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프링글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한 ‘야구 응원 성향 테스트’다. MBTI 기반 알고리즘으로 구성된 간단한 질문들에 답하면 총 16가지 중 나에게 맞는 야구응원 성향 및 어울리는 프링글스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52명에게는 4주에 걸쳐 ‘LG 스탠바이미’, ‘티빙 프리미엄 구매권과 프링글스 1박스’ 등 총 2,100만원 상당의 야구 응원 필수템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야구 응원 챌린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링글스와 함께한 야구 관람 모습을 직접 촬영하거나 프링글스에서 제작한 응원 플랜카드를 다운로드한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프링글스야구”, “프링글스응원” 등의 키워드를 검색해서 스티커로 재미있게 꾸며준다. 

다음 프링글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프링글스 #프링글스야구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총 120명에게 프링글스 1박스와 함께 한정판 프링글스 스티커팩을 제공한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이승은 대리는 “‘한 번 열면 멈출 수 없는’ 프링글스는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며 즐기기 좋은 대표 스낵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동안 프링글스에서 진행한 스포츠 관련 이벤트에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져 주셔서 올 야구 시즌에도 야구팬들을 위한 대규모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프링글스와 함께 나만의 야구 응원 성향도 파악하고 풍성하게 준비한 야구 응원 필수템의 행운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