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 위시 투게더 카드’ 출시
KB국민카드, ‘KB국민 위시 투게더 카드’ 출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7.02 09: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KB국민카드가 KB국민은행의 모임 통장서비스 ‘KB국민 총무서비스’와 연계한 ‘KB국민 위시 투게더(WE:SH Together) 카드’ 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 상품 라인업 ‘위시’시리즈의 모임 특화형 상품으로 음식점, 카페 같은 모임 관련 업종에서 별도의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위시 투게더’ 카드는 월 최대 5만원까지 ▲음식점, 커피, 스포츠 등 모임 관련 업종 이용 시 0.4% ▲그 외 국내외 가맹점 이용시에 0.2% 할인 혜택이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제공되고 ▲연간 결제실적이 300만원 이상이면 연간 리워드 포인트 7천점이 발급 후 1년이 지나고 발급월의 익월 25일에 적립된다. 

‘위시 투게더’ 카드의 연회비는 7천원이며,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1천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 Pay,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스타뱅킹, 고객센터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저렴한 연회비로 언제 어디서나 전월 이용실적 없이 쉽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임 업종 특화 카드”라며 “앞으로도 KB국민카드의 새로운 상품 라인업인 ‘위시’ 시리즈의 확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장 필수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