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X솔트레인, 굿즈 ‘맥스 트래블 키트’ 출시
호텔스컴바인X솔트레인, 굿즈 ‘맥스 트래블 키트’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6.30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모션 호텔 예약 고객에 칫솔·치약 구성된 트래블 키트 선착순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솔트레인과 콜라보레이션 굿즈 ‘맥스 트래블 키트’를 오는 7월 3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맥스 트래블 키트’는 솔트레인 특유의 디자인에 호텔스컴바인 브랜드 캐릭터 ‘맥스’가 그려진 칫솔과 치약으로 구성돼 있다.

솔트레인은 상위 1% 천일염인 토판염(Gray Salt)만을 사용해 제작되는 치약이다. 훌륭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MZ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맥스 트래블 키트’는 호텔스컴바인의 홈페이지와 앱에서 진행되는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호텔스컴바인에서 ‘호텔에서 결제’ 상품을 통해 프로모션 호텔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프로모션 투숙 기간은 7월 3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스컴바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스컴바인은 프로모션 동안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트래블 키트가 필요한 이유를 프로모션 페이지 내 별도 구글폼에 남기면 된다.

경품은 ▲호텔 숙박권+맥스 트래블 키트 2매 ▲솔트레인 맨투맨 10개 ▲솔트레인 프레그런스 쿨링 또는 히노끼 오일 100개 ▲솔트레인 핸드크림 샌달우드 100개 ▲맥스 트래블 키트 100개 등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