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비어존 인증샷 이벤트
bhc치킨, 비어존 인증샷 이벤트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6.29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치맥의 계절 여름 성수기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bhc치킨은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즐거운 순간, 비에이치씨~익 타임’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어존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무더위에 시원한 여름을 나고자 치맥을 즐기는 고객들의 즐거운 순간을 간직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가까운 비어존 매장을 방문해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주문한 메뉴와 함께 즐거운 순간을 인증샷으로 촬영, 필수 해시태그인 #비에이치씨익타임_비어존, @bhc_chicken_officia를 삽입 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업로드하면 된다. 

특히 이번 인증 이벤트는 bhc치킨 자사 캐릭터 뿌찌가 입을 벌리고 있는 귀여운 모습의 텐트형 배너로 만들어져 본 이벤트를 참여함에 있어 색다른 재미를 주며, 해당 배너는 전국 비어존 매장 테이블 위에 비치되어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bhc치킨 로고가 각인된 골드바 3돈(1명)을 비롯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2명), 하이브로우 플립박스+플립탑 세트(3명), 코닥 H35 하프 카메라(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 등 다양한 선물이 전달되며 당첨자는 오는 8월 11일 개별 DM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bhc치킨은 ‘치킨과 함께 미소가 있는 즐거운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미소를 연상케하는  단어인 ‘씨~익’을 응용한 ‘비에이치씨~익 타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bhc치킨은 단순한 국민간식이 아닌 진정한 소울 음식으로서의 치킨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확산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대표적인 소울 음식인 치킨은 이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인으로부터 사랑받는 음식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치킨이 K-푸드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새로운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