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숲,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 개장
강아지숲,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 개장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6.29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숲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
강아지숲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이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을 7월 1일 정식 개장한다.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휴양 시설을 여름 바캉스 시즌에 맞춰 본격 운영하면서, 올해 5월 그랜드 오픈의 열기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강아지숲의 네이처풀은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나무 데크, 돌바닥재 등 천연 건축 소재를 사용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울창한 숲과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시설로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과 어우러진 두 개의 대형 풀장은 수심이 얕은 구역부터 최대 수심 1.2m의 깊은 구역까지 마련돼 있어 반려견의 체중과 물에 대한 친밀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모두 물놀이가 가능하며, 반려견의 안전을 고려해 대형견과 중소형견이 이용하는 날이 구분돼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반려견과 보호자의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구명조끼 등 물놀이용품 대여 서비스도 운영한다.

네이처풀의 한 공간에 라커룸 및 탈의실, 반려견 전용 목욕실과 드라이룸 등이 마련돼 있으며,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네이처 푸드테라스에서는 여름 한정 메뉴와 시즌 음료를 판매하며, 네이처풀 운동장을 개방해 반려견이 물놀이뿐 아니라 산책줄을 풀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보호자가 편의시설을 이용하는 동안 반려견이 안전하게 쉴 수 있도록 별도의 강아지 야외 휴식소도 운영한다.

강아지숲은 네이처풀 외에도 강아지숲 동산, 자작나무 산책길, 운동장, 카페와 같은 반려견 특화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네이처풀 예약 방법 및 시설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