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올가맘 어린이용 저염 미역국∙된장국 출시
풀무원 올가홀푸드, 올가맘 어린이용 저염 미역국∙된장국 출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6.29 07: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올가홀푸드는 엄선된 고급 재료와 엄격한 첨가물 기준으로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올가맘 한우 미역국·된장국’을 출시하고 키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9일 밝혔다.

올가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엄선된 고급 재료로 까다로운 성분 기준을 적용해 만든 ‘올가맘 한우 미역국·된장국’ 총 2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들을 타깃으로 한 제품인 만큼 올가의 엄격한 식품첨가물 기준뿐만 아니라 ‘저염’ 기준을 적용해 나트륨 함량을 최소화했다.

또한 올가의 비법 육수를 넣고 오랜 시간 끓여 깊은 맛을 구현하고 부드럽고 담백한 국내산 한우를 사용했으며 아이가 씹고 넘기기 편하도록 재료들을 작은 크기로 잘라 넣어 맛까지 살렸다.

‘올가맘 저염 어린이 한우 미역국’은 국내산 한우와 국내산 미역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올가맘 저염 어린이 한우 된장국’은 국내산 한우와 국내산 된장을 사용해 구수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상온 제품으로 장기간 편리하게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조리법 또한 봉지째 끓는 물에 넣거나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 5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올가맘’은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올가홀푸드의 키즈 전문 브랜드로 올가맘 한우 곰탕, 육포, 김자반 등 어린이 전용식을 꾸준히 출시해 키즈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왔다.

‘올가맘 한우 곰탕’은 나트륨을 첨가하지 않고 100% 무항생제 한우 뼈를 사용해 10시간 동안 푹 고아 낸 제품이라 항생제 없이 키운 한우의 도축 1년 내의 뼈만 사용해 더욱 영양 가득한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올가맘 어린이 한우 육포’도 무항생제 한우와 유기농 설탕 등 순하게 만든 어린이 전용 육포이다. 간장과 올리고당 양념으로 어린이도 자극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정통 싱가포르 방식으로 만들어 풍미와 부드러움을 모두 잡았다.

올가홀푸드 상품을 총괄하는 조태현 담당은 “앞으로도 올가 만의 깐깐한 재료 선정 및 첨가물 기준에 따라 정성스럽게 만든 키즈 전용식 카테고리를 강화를 통해 건강한 유아 레디밀(Ready Meal)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