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빈스, 고양이 영양간식 ‘건강하쮸’ 출시
파이브빈스, 고양이 영양간식 ‘건강하쮸’ 출시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3.06.28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브빈스 건강하쮸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GC(녹십자홀딩스) 자회사인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기업 그린벳의 브랜드 파이브빈스(FIVE BEANS)가 고양이 영양간식 ‘건강하쮸’를 출시했다.

‘건강하쮸’는 그린벳의 수의사 8인이 참여한 영양간식으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대마종자유와 가르시니아를 함유해 고양이의 스트레스 완화와 중성화 수술 후 심신 안정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건강하쮸 치킨’, 녹십자웰빙에서 개발한 호흡기 유산균과 차전자피 원료로 헤어볼 배출에 도움을 주는 ‘건강하쮸 참치’, 크랜베리 추출물과 오메가3가 신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하쮸 연어’ 등이다.

사람이 먹을 수 있는 100% 휴먼그레이드 생육으로 제조됐으며, 가공된 동물성 지방을 사용하지 않고 90%가 육류로 이뤄져 있어 맛과 영양이 높다.

파이브빈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구매자 대상 츄르스푼 증정, 최대 34% 할인, 할인쿠폰 및 포토리뷰 적립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이브빈스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국내 제조시설에서 원료 선정과 제조공정, 품질검사까지 까다롭게 관리하며 제품에 들어간 원료와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한다”며, “앞으로도 효과적인 반려동물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