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뷰티, 남성 그루밍 루틴으로 ‘소바쥬’ 라인 제안
디올뷰티, 남성 그루밍 루틴으로 ‘소바쥬’ 라인 제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6.27 11: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올 뷰티 제공)
(사진=디올 뷰티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디올 하우스의 대표 남자 향수 라인 ‘소바쥬’의 5단계 그루밍 루틴 ‘디올 소바쥬 남성 그루밍 썸머 리추얼’을 제안한다.

디올 소바쥬(SAUVAGE)는 사막의 광활한 대지와 하늘, 뜨거운 열기와 차가운 밤 공기 등 이국적인 사막의 영감을 담은 강렬하고 신비로운 향의 남성 향수 컬렉션이다. 자연 그대로의 거칠고 우디한 향기와 상쾌한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소바쥬 썸머 리추얼은 강렬하고 상쾌한 향기와 더불어 자연 유래 성분과 선인장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돕는다. 클렌징, 면도, 피부진정, 수분공급, 파이널 향기 터치로 이루어진 5단계 루틴으로 구성됐다.

소바쥬의 향을 느끼면서 상쾌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샤워젤’, 페이스 클렌저 및 마스크로 사용할 수 있는 2-IN-1 클렌저 ‘페이스 클렌저 앤 마스크’, 부드럽게 면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쉐이빙 젤’, 면도 후 피부 진정과 수분공급을 돕는 ‘애프터 쉐이브 로션’, 촉촉한 수분감을 주는 ‘애프터 쉐이브 밤’, 상쾌한 시트러스 노트와 함께 풍부한 우디향이 특징인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등의 제품이 있다.

‘디올 소바쥬 그루밍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디올 뷰티 공식 온라인 부티크 및 롯데온, 쓱닷컴 등 7개의 온라인 기업 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