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자극↓ 세정력↑’ 피부장벽 케어 클렌징폼 출시
프리메라, ‘자극↓ 세정력↑’ 피부장벽 케어 클렌징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6.26 12: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씨드 테크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신제품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을 출시한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은 세안과 동시에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장벽 케어 클렌징 폼이다. 전문 관리 후 예민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정도로 자극은 최소화하면서도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이다.

피부 방어력을 높여 주는 ‘피토바이오틱스™’ 및 자극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카밍 액티브™’ 성분도 함유했다. 프리메라만의 폴리머 조합 기술을 적용한 ‘솝 프리(SOAP FREE)’ 약산성 클렌저이면서 수분과 공기를 머금은 ‘아미노 버블’이 세안 시 자극을 줄여주고 조밀한 기포가 노폐물을 꼼꼼히 씻어내 선크림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이밖에도 민감 피부를 위한 7가지 피부 안전성 테스트 및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공향 등 11가지 성분도 배제했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먼저 출시한다. 프리메라는 선 출시를 기념해 27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해당 라이브에서는 방송 한정으로 신제품 특별 세트를 선보이며, 최대 15% 할인 및 네이버페이 1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 아모레몰과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