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몰, 여성용 핸디라이너 브랜드 ‘쉬폰’ 입점
아가방몰, 여성용 핸디라이너 브랜드 ‘쉬폰’ 입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6.26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가방앤컴퍼니 제공)
(사진=아가방앤컴퍼니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 브랜드 아가방앤컴퍼니는 프리미엄 핸디라이너 브랜드 쉬폰(SHIPOINT)를 아가방몰에 입점했다.

핸디라이너 쉬폰은 프랑스 쉬폰 디자인센터에서 만든 휴대용 여성 위생 패드로 미국 식약청 FDA의 인증을 받았다. 여성들이 화장실 사용 직후 휴지나 티슈를 대신하여 Y 존을 깔끔하게 마무리하기 위한 제품이다. 외부오염을 막기 위한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100% 식물 섬유 천연 흡수체로 제작됐다.

아가방몰에서 선보이는 쉬폰 핸디라이너는 엄마들을 위한 쉬폰과 아이들의 위생 케어와 자연스러운 배변 훈련을 위한 베이비 쉬폰 두 가지 라인이다.

성인용 쉬폰은 물에 분해되는 성분으로 사용 후 변기에 바로 내릴 수 있어 간편하며, 베이비 쉬폰은 아이들이 손가락에 끼워 사용할 수 있도록 웨어러블 밴드가 있어 서툰 아이들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가방몰에서는 정식 입점 기념으로 26일부터 7월 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아가방몰 단독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가방 관계자는 “웨스틴 조선 호텔, 그랜드 워커힐 호텔 등 국내 5성급 호텔 스위트룸 어매니티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핸디라이너 쉬폰을 아가방몰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유아의류, 용품 뿐만 아니라 아이와 엄마를 위한 이너케어 제품까지 아가방몰에서 원스톱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