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신생아 두피 케어 ‘뉴본 스칼프 로션’ 출시
아토팜, 신생아 두피 케어 ‘뉴본 스칼프 로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6.21 1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신생아의 두피 각질 및 가려움을 개선해주는 ‘뉴본 스칼프 로션’을 출시한다.

신생아는 신진대사가 왕성하고 엄마의 여성 호르몬 영향을 받아 피지 분비가 많은 시기다. 특히 신생아 두피는 매우 연약해서 피지 분비로 인해 더욱 민감해지고 각질이 발생하기 쉽다.

아토팜 ‘뉴본 스칼프 로션’은 신생아의 두피 각질과 가려움을 개선하고 촉촉함을 더해 연약한 두피 보호막을 강화하는 신생아 전용 민감성 두피 진정 로션이다.

루이보스추출물과 두피 영양 비타민B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 및 개선해주며,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Ceramide-9S™)와 MLE® 성분으로 보습 보호 효과를 준다.

즉각적 두피 각질 감소와 가려움, 수분 함유량 개선 등 임상 테스트를 통해 실제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10가지 피부 유해성분 무첨가,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네오팜 담당자는 “최근 신생아 및 연약한 아기 두피에서 나타나는 문제들에 대해 전문적인 케어를 원하는 엄마들의 니즈가 급증하고 있다”며, “아토팜은 민감피부에 대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생아 두피 건강을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두피 케어 솔루션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