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 “메이저만 2승”… 홍지원 프로에 우승 축하금 전달
요진건설, “메이저만 2승”… 홍지원 프로에 우승 축하금 전달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6.20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요진건설산업이 요진건설여자골프단 소속 홍지원 프로에게 우승 축하금을 전달했다.

요진건설산업은 지난 19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요진건설산업 최준명 회장, 최은상 부회장, 송선호 대표 등 경영진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홍지원 프로의 KLPGA투어 메이저대회 ‘DB그룹 제37회 한국여자오픈’ 우승 축하 및 격려 행사를 갖고 우승 축하금을 전달했다.

특히 홍지원 프로는 지난해 8월 KLPGA투어 메이저대회 한화클래식에서 생애 첫 우승을 한 이후 10개월만에 두 번째 우승도 메이저대회에서 장식하며 메이저대회서만 통산 2승을 거둬 ‘메이저 퀸’에 등극했다.

지난 2021년 루키 시즌 요진건설여자골프단에 입단한 홍지원 프로는 올해 초 요진건설과 메인 스폰서 재계약을 체결하며 인연을 이어나가고 있다.

요진건설골프단 김선규 단장은 “홍지원 프로가 뛰어난 기량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메이저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요진건설의 이름을 빛내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요진건설은 미래 발전 가능성이 높은 유망 선수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요진건설은 지난 2010년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한국여자골프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우수한 인재 육성을 위해 ‘요진건설여자골프단’을 창단했다. 2023 KLPGA 투어에서는 홍지원을 비롯한 서연정, 노승희, 신유진이 요진건설 소속으로 활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