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레고 듀플로 3in1’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레고코리아, ‘레고 듀플로 3in1’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6.20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레고코리아가 만 3세 유아를 위한 ‘레고 듀플로 3in1’ 시리즈 3종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고 듀플로 3in1’ 시리즈는 하나의 세트로 세 가지 작품을 조립하고 풍부한 역할놀이를 즐길 수 있다. 제품은 ‘트리하우스’, ‘우리집’, ‘매직 캐슬’ 등 3종이다.

레고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레고스토어 ▲잠실점 ▲목동점 ▲김포점 ▲판교점 ▲고양점 ▲대전점 ▲울산점 등 7개 매장에서 만 3세 자녀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레고 듀플로 세 돌 박스’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품은 듀플로 체험팩과 놀이책, 구매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증정품에 동봉된 쿠폰은 이벤트 진행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듀플로 제품 구매 시 북극곰 목욕 타월을 증정하고 듀플로 13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랜드 1일 이용권 교환권 2매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해당 매장을 방문해 무료 멤버십 신규 가입 후 자녀의 출생증명서 또는 산모수첩 등 만 3세(2019년 7월~2020년 12월 출생)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하면 된다. 증정품 수량은 매장별로 상이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에는 놀이를 통한 적절한 자극이 필수”라며 “만 3세의 발달 특성에 꼭 맞는 ‘레고 듀플로 3in1’ 시리즈로 아이에게 놀이의 힘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완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