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푸성귀, 제6회 국제평화공헌대상 ‘세계명품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제주푸성귀, 제6회 국제평화공헌대상 ‘세계명품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6.18 2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제주가시아방꿀’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제주푸성귀(대표 최병년)가 제6회 국제평화공헌대상 세계명품 브랜드 대상에 선정,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6일 오후 5시 ‘제6회 국제평화공헌대상’과 ‘2023 대한민국우수기자대상’,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시상식이 연세대 동문회관 3층 그랜드볼륨에서 개최됐다.

국제평화공헌대상 '세계명품브랜드' 부문을 수상한 주식회사 제주푸성귀는 ‘제주가시아방꿀’(가시아방은 아내의 아버지, 즉 장인의 제주 방언) 순수 우리말 방언을 브랜드화해 제주 천연 벌꿀 및 제주산 농산품을 주로 제품화 하는 등의 공헌으로 이번 수상을 하게 됐다. 

최병년 대표는 수상소감에서 “진심으로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며 나의 모든 노력을 다 하고 그 결과에 이번 상을 받으니 너무나 감격스럽다"면서 "이번 상이 결과가 아닌 시작이라 생각하고 더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교안 전 국무총리가 대회장을 맡아 진행한 이번 행사의 조직위원회는 “투철한 사명감으로 세계 평화와 언론 발전에 공로를 세운 분들을 추천받아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그 동안 반기문 前 UN사무총장, 유스프 샤리프조다 타지키스탄 주한대사, 서영교 국회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최환 변호사, 문기주 크로앙스 회장, 신영란 화백 등 선정됐다”며 “심사위원(위원장 정진우 변호사)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들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