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MY S-OIL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 'MY S-OIL 삼성카드' 출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6.15 14: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삼성카드는 S-OIL 주유 결제는 물론 자동차 이용 생활 전반에 걸쳐 혜택을 제공하는 'MY S-OIL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MY S-OIL 삼성카드'는 S-OIL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리터당 할인 대신 주유 결제금액에 따른 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이 받는 혜택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했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에 할인 받은 주유금액도 포함되어 고객이 보다 쉽게 카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주유금액의 10%를 결제일에 할인해준다. 

또한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MY S-OIL 삼성카드'는 주차장∙대리운전 결제금액의 10%, 고속도로 통행료 결제금액의 10%를 결제일에 각각 월 최대 5천원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이용금액의 30%를 결제일에 월 최대 5천원까지 할인해준다.

'MY S-OIL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비자)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S-OIL과의 협업을 통해 S-OIL 주유 금액은 물론, 자동차 이용 생활에 큰 혜택을 주는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카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