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케어프렌드’ 가입자수 전년 대비 104%↑
바바더닷컴, ‘케어프렌드’ 가입자수 전년 대비 104%↑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6.14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바바패션이 운영하는 바바더닷컴이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프리미엄 AI 토탈 케어 서비스 ‘케어프렌드’ 가입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104% 성장했다고 밝혔다.

‘케어프렌드’는 바바더닷컴이 선보이는 독자 AI 맞춤 솔루션으로 성별, 연령, 선호 스타일 등 간단한 설정만으로 개인화 맞춤 상품을 추천한다. 누적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AI가 개별 쇼핑 패턴, 관심 상품에 최신 트렌드를 결합해 아이템을 제안한다. 패션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해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바바더닷컴은 ‘케어프렌드’ 성장세에 대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한 고도화된 개인화 서비스와 더불어 단독 혜택으로 ‘바바캐시’ 신규 서비스를 추가한 것이 영향을 미쳤다고 분 석했다.

바바캐시는 결제 금액의 1%를 무제한으로 즉시 할인과 함께 1%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AI바바케어프렌드’ 설정 후 친구의 바바캐시를 복사해 주문 시 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김태은 이사는 “고객들의 취향이 더욱 세분화됨에 따라 개인화된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고 있으며 고객 직접 CHAT을 통한 AI 취향 추천 맞춤 케어 서비스 고도화 및 실질적인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