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반려묘 맞춤형 수의사 처방식 5종 출시
네슬레 퓨리나, 반려묘 맞춤형 수의사 처방식 5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6.08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반려묘들의 건강 관리를 도와줄 ‘퓨리나 프로플랜 수의사 처방식(PPVD) 캣 5종’을 출시했다.

퓨리나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PPVD 캣’은 소화기계(EN), 결석(UR), 신장(NF), 체중(OM), 당뇨(DM)와 같이 원하는 분야의 건강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EN 제품은 소화흡수율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UR 제품은 소변 내 결석 생성확률을 줄여주고 스트루바이트 결석의 용해를 돕는다. 비뇨기계 상태에 영향을 주는 만큼 반려묘들의 체중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NF는 인과 고품질 단백질을 다량 함유해 신장 기능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만성 신부전(CKD)을 겪는 고양이들의 탈수증상, 체중감소, 무기력, 무관심, 입냄새 등의 증상을 완화시키며 신장 질환으로 인해 식욕이 저하된 고양이의 기호성 회복에도 영향을 준다.

퓨리나는 신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NF 제품 중 NF 어드밴스드 케어(Advanced Care)를 먼저 동물병원 등에 공급하고 NF 얼리 케어(Early Care)도 선보일 예정이다.

체중 감소를 통해 비만에 도움을 주는 OM 제품은 근육량 유지와 더불어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며 비만 고양이에게 나타날 수 있는 비뇨기계 관리에도 효과가 있다.

DM 제품은 인슐린 요구량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 함유량이 낮아 혈당 변화를 줄이는 데도 효과적이다. 또한 항산화작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E가 다수 함유됐다.

PPVD 캣은 동물병원에서 수의사와 상담 후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동물병원은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몰과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