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 플레이 퍼니처 브랜드 ‘온우드 코리아’ 론칭
프리미엄 키즈 플레이 퍼니처 브랜드 ‘온우드 코리아’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6.08 1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온우드 코리아 제공)
(사진=온우드 코리아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키즈 플레이 퍼니처 브랜드 ‘온우드 코리아’가 공식 론칭했다.

온우드 코리아는 아동발달전문 교육자가 아이들 발달에 맞춘 교구들을 선별하고 전문 엔지니어가 설계 및 디자인하며 30년 이상 몬테소리 교구를 만든 전문 업체가 제작을 담당한다.

‘가능한 많은 사물을 아이가 직접 탐구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헝가리 피클러 박사의 철학을 담은 ‘피클러 교구’를 개발했으며, 언제든 아이 스스로가 창의적으로 만들어 낼 수 있는 모듈형 ‘온우드 플레이하우스’를 개발해 선보인다.

영유아 시기부터 유아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원하는 대로 만들어 놀이할 수 있도록 조립형으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마다 생각하는 대로 창의력을 발휘하여 놀이할 수 있고, 놀이를 만들고 부모와 함께 상호작용하며, 모두가 즐거운 매개체가 되도록 만들었다.

또한 온우드 코리아의 모든 제품은 서로가 유기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피클러 교구 4종은 모양을 어떻게 놓는지에 따라 용도가 달라지고, 어떻게 모듈을 연결하는지에 따라 색다른 놀이 방법을 만끽하며 놀이할 수 있다.

온우드 코리아 관계자는 “내가, 내 아이가, 모두의 공간에서 ‘함께 즐거운 제품’인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생활 속에서 ‘유용한’ 가치를 내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기능과 안전에 집중한다”며 “한번 소비되고 버려지는 장난감이 아닌 아이가 자라는 시간 속에서 함께하며 환경적으로도 지속가능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