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편의점·쇼핑몰·요기요 등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 편의점·쇼핑몰·요기요 등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진행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3.05.10 2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장선희 기자] 삼성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5월 한 달 간 행사 대상 편의점에서 삼성카드로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25에서는 짱구 미니캐리어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50% 할인을 제공하며 CU에서는 단백질 음료 행사 상품 20% 할인된다.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는 와인 행사 상품 15종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하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도시락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5월 한 달 간 삼성카드로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

쿠팡에서는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인터파크 투어에서는 해외여행과 국내숙박 행사 상품 구매 금액 충족 시 사용 가능한 6%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삼성카드에서는 5월 한 달 간 배달앱 '요기요'에서 삼성카드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한 7% 할인쿠폰을 3장 제공한다. 할인쿠폰 사용 조건에 맞춰 주문 시 최대 5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