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레고스토어 김포공항점’ 오픈…국내 최대 규모
레고코리아, ‘레고스토어 김포공항점’ 오픈…국내 최대 규모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4.28 17: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스토어 김포공항점 내부 전경. (사진=레고코리아 제공)
레고스토어 김포공항점 내부 전경. (사진=레고코리아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레고코리아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지하 1층에 국내 최대 규모의 레고스토어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고스토어는 레고그룹의 디자인 가이드라인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동일한 인테리어를 적용한 공식 인증 매장이다. 쇼핑과 놀이를 결합한 ‘리테일테인먼트(Retailtainment)’를 콘셉트가 특징이다.

김포공항점은 국내 레고스토어 중 가장 넓은 225㎡ 규모다. 주요 체험 시설로는 방문객이 레고 브릭으로 직접 벽을 꾸밀 수 있는 ‘빌드 월(Build Wall)’을 가로 2.4m, 세로 2.25m 크기로 마련했다. 자유롭게 브릭을 조립할 수 있는 ‘플레이테이블’도 있다.

총 약 2만5000개 브릭이 투입된 레고 공항 모자이크 아트를 비롯해 대형 레고 미니피겨 조형물, 신제품 쇼케이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선보인다.

레고스토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브릭 개별 판매 공간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커스텀 미니피겨를 만들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도 이용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레고스토어 김포공항점 오픈을 기념해 30일까지 3일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레고 틴케이스 세트(10만원 이상) ▲레고스토어(20만원 이상) ▲레고스토어 모바일 쿠폰 2만원권(30만원 이상) ▲샌드위치 가게, 소박스 1종, 스타트팩 6종으로 구성된 ‘한정 기프트 패키지’(40만원 이상)를 증정한다.

또 단종 제품을 한정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29일 ‘디즈니 캐슬(71040) ▲30일 ‘코너 정비소’ ▲28~30일 ‘어셈블리 스퀘어’ 등 날마다 다른 인기 희귀 제품을 1일 10개씩 한정 판매한다. 구매 개수는 1인 1개로 제한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수많은 국내외 관광객이 모이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국내 최대 규모 레고스토어를 선보이게 돼 기대가 크다”며 “다가오는 가정의 달 온 가족을 위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레고스토어에서 놀이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