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타임그룹, 파라다이스시티 ‘챔피언 더 블랙벨트’ 개장
플레이타임그룹, 파라다이스시티 ‘챔피언 더 블랙벨트’ 개장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4.28 14: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이타임그룹 제공)
(사진=플레이타임그룹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플레이타임그룹이 어린이 복합 놀이 공간 ‘챔피언 더 블랙벨트’ 신규 매장을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 5월 1일 오픈한다.

‘챔피언 더 블랙벨트’는 수직 운동을 강화해 다양한 방향의 활동을 통해 어린이의 근력 발달 효과를 유도하는 놀이 공간이다. 영유아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점은 리조트 분위기와 어우러지도록 보호자 휴게 공간을 넓히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구성했다.

파라다이스시티 챔피언 더 블랙벨트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방문객 대상으로 멤버십 회원 인증 시 코도모 칫솔&치약 세트를 증정하며, 투숙객에게는 장난감을 추가 증정한다. 방문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 후 인증하면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플레이타임그룹 관계자는 “복합리조트의 아트테인먼트 요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만큼, 파라다이스시티 챔피언 더 블랙벨트 매장은 가정의 달 및 여름 방학을 앞두고 가족 여행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타임그룹은 28일 홈플러스 의정부점, 5월 3일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등 챔피언 더 블랙벨트 2개 매장에 다양한 콘텐츠를 신규 도입하여 리뉴얼 오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