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어린이날 맞아 아동양육기관 쿠킹클래스 진행
CJ프레시웨이, 어린이날 맞아 아동양육기관 쿠킹클래스 진행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3.04.28 1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아동양육기관 ‘삼동보이스타운’에서 CJ프레시웨이 소속 키즈 전문 강사가 쿠킹클래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지난 27일 서울시 마포구 소재 아동양육기관 ‘삼동보이스타운’에서 5~9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쿠킹클래스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즐거운 요리 체험을 통해 어린이에게 올바른 식습관과 영양 교육을 제공했다.

아이들은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영양사, 셰프와 함께 ‘브로리 샌드위치’를 만들었다. 또 CJ프레시웨이 키즈 식자재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 캐릭터 ‘브로리’의 모습을 각양각색의 샌드위치로 표현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CJ프레시웨이 키즈 전문 강사들은 요리 과정별로 각각의 채소가 가진 영양소와 올바른 식습관의 중요성에 대해 쉽게 설명하며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건강한 식생활을 배울 수 있도록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삼동보이스타운’ 전체 구성원을 대상으로 아이누리의 과일 음료와 요구르트, 팝콘, 두부 와플, 견과류 등 영양만점 간식꾸러미를 어린이날 선물로 전달했다. 더불어 ‘아이누리 쑥쑥 방울토마토 키우기’ 키트도 함께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