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아기띠 출시 50주년 글로벌 캠페인 진행
베이비뵨, 아기띠 출시 50주년 글로벌 캠페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4.04 15: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베이비뵨 제공)
(사진=베이비뵨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스웨덴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Babybjörn)이 올해 아기띠 출시 50주년을 맞이해 ‘가까이 안기(Closeness)’ 캠페인을 진행한다.

‘가까이 안기’ 캠페인은 신생아와 부모의 밀착이 아이와 부모의 유대감을 증진시키고 정서적∙신체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는 내용을 알리는 글로벌 SNS 캠페인이다. 4일부터 오는 5월 1일까지 해시태그 캠페인을 진행하고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베이비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다.

이와 함께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베이비’ 회원을 대상으로 ‘아기와의 밀착’에 관한 자신만의 사연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베이비뵨 아기띠를 증정한다. 5월 1일부터 7일까지 ‘맘스홀릭베이비’ 카페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기띠 50주년 기념 특집’으로 오는 25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베이비뵨 공식 스마트스토어 내 ‘알림받기’를 클릭하면 추후 업데이트 받을 수 있다.

한편 베이비뵨은 신생아 전용 ‘베이비 캐리어 미니(Mini)’, 활동성 있는 부모를 위한 ‘베이비 캐리어 무브(Move)’, 올인원 아기띠 ‘베이비 캐리어 원(One)’과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Harmony)’ 등 총 4종의 아기띠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