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롯데리조트부여에 신규 투고(To go) 매장 오픈
교촌치킨, 롯데리조트부여에 신규 투고(To go) 매장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4.03 11: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치킨 롯데부여리조트점.
교촌치킨 롯데부여리조트점.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충남 부여군에 위치한 롯데리조트부여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롯데부여리조트점’은 투고(To go, 특수형 관광지 매장)형으로 리조트내 지하 1층 다이닝 시설에서 운영되며 치킨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입점되어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허니콤보를 비롯해 살살 후라이드, 허니레드 순살 등 치킨 메뉴부터 웨지감자, 치즈볼 등 사이드 메뉴를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는 리조트 시설과 같은 특수상권의 경우 전국 각지에서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기에 용이하고 주말 유동인구가 많고 수요층 확보가 유리한 전략 상권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특히 ‘롯데부여리조트점’은 충남 지역을 대표하는 리조트 시설로 400개 객실과 골프장, 아쿠아 테마파크 등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근 지역 역사문화 탐방부터 레저, 휴식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부연했다.

교촌치킨은 앞서 지난 30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 투고 매장을 오픈, 기존 상권 외에도 다양한 특수상권에 진출하며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있는 중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최근 특수상권이 전략 상권으로 부상함에 따라 향후 관련 매장을 확대할 전략”이라며, “엔데믹 시기에 맞춰 리조트, 야구장 등 다양한 지역에서 소비자들에게 교촌만의 최상의 서비스와 맛을 전해드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