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마트 빅페스타’ 오픈…식품·생필품 할인
G마켓∙옥션, ‘마트 빅페스타’ 오픈…식품·생필품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4.03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1일까지 식품과 생필품 등을 할인하는 ‘마트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정관장, 신세계푸드, 코카콜라, LG생활건강, 매일유업, 고려은단, 풀무원, 농심, 광동제약, 애경, 롯데칠성, CJ제일제당, P&G, 아모레퍼시픽 등 1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더불어 베베숲, 드시모네, 하이마블, 유니레버 등 1만2000여 셀러도 참여한다.

‘마트 빅페스타’ 로고가 붙어있는 상품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 쿠폰을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매일 무제한 제공한다. 특히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 금액 제한이 없는 10% 무제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브랜드별 제공하는 ‘중복쿠폰’도 있다. 14개 핵심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쿠폰으로 브랜드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된다.

특별히 매일 밤 12시마다 인기상품 특가딜을 진행한다. 3일 G마켓에선 ‘덴티본조르노 치약’, ‘헤드앤숄더 두피케어 샴푸’ 등을, 옥션에서는 ‘테크 클린앤리프레시 액체세제’, ‘크리넥스 마이비데’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밖에도 평일 저녁 7시마다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3일에는 ‘아모레퍼시픽 려 루트젠 샴푸’를 소개,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4일에는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3종’을 단독 선런칭하고, 고메 브랜드 제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이후 농심(5일), 신선식품 연합(6일), 생필품 연합(7일), P&G(10일), 정관장(11일) 등의 브랜드 방송이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마트 빅페스타 배너’ 혹은 ‘상단 로고’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