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500% 환급 합격패스’ 운영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500% 환급 합격패스’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26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500% 환급 합격패스’ 과정을 운영한다.

‘500% 환급 합격패스’ 과정은 100점 달성 시 교재비 등을 제외한 수강료의 500%를, 90점 이상 합격하면 300%, 합격만 해도 100%를 환급해 주고,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해당 과정은 듀얼 교수진과 듀얼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전산세무회계 전문 회계사, 세무사의 저자직강 ‘ACE팀’과, 빠른 합격을 위한 핵심공략 학습의 ‘CORE팀’ 등 두 개의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 개인에게 맞는 강의를 골라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전 급수의 이론과 실무 가답안을 제공하고, 급수별 맞춤 강의 및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회계 입문자를 위한 기초회계 강의를 마련하고, 최신 기출해설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IT 자격증 3종 전 강좌와 ‘NCS 패키지’ 강의까지 제공해 수강생의 합격뿐 아니라 취업 스펙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합격에 최적화한 분량과 내용만을 엄선해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며, “급수별 맞춤 강의를 통해 합격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