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WMF,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
주방용품 WMF,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20 13: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부터 7일간 리빙러빙데이 행사 진행…인기 품목 특가
WMF 구르메플러스 냄비 4종 세트
WMF 구르메플러스 냄비 4종 세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네이버 기획전 특가 행사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변치 않는 광택을 지닌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과 천연미네랄 원재료와 강철을 결합한 ‘퓨전테크’ 소재의 냄비, 프라이팬, 압력솥 등 조리도구와 주방 소형가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WMF는 오는 26일까지 ‘네이버 리빙러빙데이’ 행사를 통해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구르메플러스 냄비 4종 세트 ▲컴포트라인 냄비 4종 세트 ▲곰솥 ▲크로마간 수저세트 5인조 등을 특가 혜택으로 판매한다.

WMF 크로마간은 세계 3대 철강회사인 독일 티센 크룹(Thyssen Krupp)이 공급하는 18/10 스테인리스 스틸을 주방용품에 적용해 탄생했다. 부식이 없고 산(acid)에 강하며 자주 사용해도 쉽게 상하지 않는다.

또 WMF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의 ‘알림받기’ 설정 완료 후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 ‘WMF 크로마간 비누’를 증정한다.

특가 행사 및 SNS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