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리사이클 소재 ‘리리 화섬점퍼’ 봄 신상 출시
모이몰른, 리사이클 소재 ‘리리 화섬점퍼’ 봄 신상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3.08 0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엠케이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리사이클링 소재를 활용하여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담은 ‘리리(ReRe) 화섬점퍼’ 봄 신상품을 출시했다.

모이몰른은 지난 2021년 리사이클링 소재를 활용한 ‘리리(Reduce waste & Recycle, ReRe)’ 라인을 론칭했다. 특히 지난 9월 새롭게 선보인 ‘리리화섬점퍼’는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를 적용한 라인으로 7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했다.

이번 리리화섬점퍼 봄 신상품은 간절기에 입기 좋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감, 높은 활용도와 깜찍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이비 라인은 총 3종 토들러 라인은 2종으로 출시됐다.

베이비 라인 중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의 ‘라이트 리리화섬점퍼’는 부드러운 아이보리 색상에 비행기 놀이기구 패턴을 넣었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는 소매, 밑단의 시보리 배색 포인트와 함께 바시티 점퍼 스타일로도 연출하기 좋다.

‘레디래빗 리리화섬점퍼’는 독특한 느낌의 컵토끼 패턴, 어깨 셔링 부분과 밑단의 프릴단으로 사랑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를 활용한 ‘머그 리리화섬점퍼’는 상큼한 색감과 귀여운 와펜 포인트가 특징이다.

토들러 라인 2종은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제작됐다. 메쉬 안감을 더해 바람막이로도 활용할 수 있는 ‘피터 리리화섬점퍼’는 화사한 나염이 포인트다. 또 ‘블로썸 리리화섬점퍼’는 화사한 색감과 스트라이프형 플라워 나염, 귀여운 프릴로 여아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모이몰른은 2023년 봄 시즌 리리화섬점퍼를 구매하는 쑥쑥포인트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리리(ReRe)를 형상화한 2121원의 적립금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화섬 점퍼 신제품이 판매되는 동안 진행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