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드블랑, 영유아 스킨케어 부문 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베베드블랑, 영유아 스킨케어 부문 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2.17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석준 뷰티셀렉션 매니저가 샤리프조다 유스프 주한 타지키스탄 대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뷰티셀렉션 제공)
최석준 뷰티셀렉션 매니저가 샤리프조다 유스프 주한 타지키스탄 대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뷰티셀렉션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뷰티셀렉션의 베베드블랑이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대상’ 영유아 스킨케어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한다.

베베드블랑은 ‘태아의 피부에 닿는 원료가 유아기 피부 건강을 결정한다’는 메시지로 좋은 원료로 저자극, 고효능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스킨케어 성분 함량 중 가장 비중이 높은 정제수를 아이슬란드 빙하수로 선택하고 98%의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 관리형 제품에는 50% 이상, 클렌징 제품에는 10% 이상의 빙하수가 사용된다.

이번 대상 평가에서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IP 부분에 있어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전 성분 EWG(미국비영리환경연구단체) 그린 등급을 받는 등 철저한 검증을 진행한 점에 대해 높게 평가받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 브랜드 소지자 평판을 평가하는 부분에서는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해 저자극 영유아용 화장품의 꾸준한 개발 및 지속적인 신규 고객 유입에도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는 점이 수상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뷰티셀렉션 박재빈 대표는 “좋은 원료로 바르게 만들고 정직하게 판매하는 자사의 방침이 영광스러운 수상으로 연결됐다”며 “고객들이 소중한 아이를 위해 성분에 대한 우려, 실사용 효과에 대한 의심 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더욱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