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항공권·쇼핑 혜택 ‘봄맞이 이벤트’ 진행
KB국민카드, 항공권·쇼핑 혜택 ‘봄맞이 이벤트’ 진행
  • 김복만 기자
  • 승인 2023.02.15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KB국민카드가 호텔, 항공권 할인과 이마트, 네이버 쇼핑 이용 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레고랜드 호텔 1+1 프로모션 ▲와이페이모어에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5% 청구할인 ▲이마트에서 인기품목 즉시 할인 및 무이자할부 ▲네이버 쇼핑 상품 구매 시 네이버포인트 추가적립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2월 말까지 KB Pay 앱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행사 응모 후 개별 발송되는 링크를 통해 KB국민 레고랜드 제휴카드로 레고랜드 호텔 객실 1개를 결제하면 당일 객실 1개 추가 혹은 연박 혜택을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레고랜드 카드의 할인 혜택과 중복도 가능하다.

예약 가능한 객실은 성인 2인 포함 총 5인까지 입실 가능한 프리미엄 룸으로 레고 시리즈 테마 객실 내 보물찾기 게임 및 레고 브릭이 마련되어 있다. 호텔 이용 가능 기간은 3월 19일까지다.

봄맞이 가족 여행을 위해 2월 말까지 항공권 예약 플랫폼 ‘와이페이모어’를 통해 KB국민 개인 신용카드(일부 카드 제외)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일 최대 할인한도 10만원으로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네이버, 11번가, 티몬을 경유해 와이페이모어에서 항공권을 결제한 경우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또 28일까지 ‘이마트 국민가격 행사’ 대상 상품을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10% 추가 즉시할인된다. 더불어 삼삼데이 삼겹살, 애플, 디지털 가전제품 등 인기 상품 구매 시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쇼핑을 통해 네이버페이에 등록된 KB국민카드로 26일까지 디지털 가전 기획전에서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7% 네이버 포인트 추가적립을 제공한다. 또 19일까지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신학기 맞이 리빙가구 기획전에서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5% 네이버 포인트 추가적립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앱, 제휴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봄을 앞두고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행사들로 알차게 준비했다”며 “KB국민카드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가족과 행복한 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