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톡 쏘는 쿨피스 이젠 제로칼로리로 즐겨요”
동원F&B “톡 쏘는 쿨피스 이젠 제로칼로리로 즐겨요”
  • 임지영 기자
  • 승인 2023.02.09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가 오랜 시간 사랑받은 쿨피스를 탄산과 단맛을 유지하고 칼로리 부담은 없는 ‘쿨피스톡 제로’로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동원F&B 제공) 

[베이비타임즈=임지영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9일 유산균 음료 ‘쿨피스톡’을 제로 칼로리로 리뉴얼해 ‘쿨피스톡 제로’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1980년 출시돼 43년째 사랑받는 대표 유산균 음료 ‘쿨피스’에 탄산을 첨가해 2014년 새롭게 선보였던 ‘쿨피스톡’이 제로 칼로리 음료 유행에 동참했다.

‘쿨피스톡 제로’는 기존 쿨피스톡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당과 칼로리를 낮춰 몸에 대한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국내 음료 시장은 제로 칼로리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어,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 규모는 2021년 2189억원으로 성장했고, 지난해에는 3000억원 규모를 넘어섰을 것으로 추정된다.

동원F&B는 2021년과 2022년 각각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와 제로 칼로리 이온음료 ‘투명이온’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 ‘쿨피스톡 제로’를 새롭게 선보이며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 트렌드를 주도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쿨피스톡 제로’는 복숭아맛, 파인애플맛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포스트바이오틱스(postbiotics)’ 성분이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쿨피스톡 제로는 달콤한 맛과 부담 없는 열량으로 매운 음식이나 기름진 음식과 궁합이 좋은 음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의 제로 칼로리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