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론네츄럴, ‘마시는 글루타치온 순백샷’ GS홈쇼핑 론칭
잘론네츄럴, ‘마시는 글루타치온 순백샷’ GS홈쇼핑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1.31 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온 가족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고함량, 고순도 액상 글루타치온 ‘마시는 글루타치온 순백샷’을 31일 오전 11시 36분 GS홈쇼핑(GS MY SHOP)에서 선보인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마시는 글루타치온 순백샷’은 체내 글루타치온을 하루 1병으로 흡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액상형 글루타치온 이너뷰티 제품이다.

TV 홈쇼핑 기준 L-글루타치온 효모 추출물이 최대 함량 1100mg, 최고 순도 50% 함유했으며 글루타치온이 신체에서 활성화되기 위해 필요한 액상형 밀크씨슬, 유산균 등 합성 시너지 부원료 12종을 배합하여 개발됐다.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12주분, 24주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홈쇼핑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6박스 구매 시 기미 관리 패치로 불리는 프레비츠 ‘글루타치온 순백샷 패치’를 증정한다.

‘글루타치온 순백샷 패치’는 원단 부분에 특정 성분을 선택적으로 투과시킬 수 있는 멤브레인 시트를 적용하여 이마, 눈가, 팔자, 목 등 굴곡 있는 부위에도 들뜸 없이 밀착시킬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마시는 글루타치온 순백샷’은 자사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FREBITS)’에서 출시된 ‘글루타치온 순백샷 패치’와 더불어 마시고 붙이는 듀얼 관리 시스템을 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