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붓, 똥별아빠 제이쓴 픽 ‘기프트세트’ 설 선물대첩 진행
오붓, 똥별아빠 제이쓴 픽 ‘기프트세트’ 설 선물대첩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1.06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오붓(OVOOT)이 브랜드 모델 제이쓴이 추천하는 설 선물세트 ‘오붓 기프트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붓 기프트세트는 오붓 베이비 투 토 워시, 데일리로션, 소프트크림, 오붓 친환경 쇼핑백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이번 구성은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설 선물대첩 꼼마꼼마 오붓 라이브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설 선물대첩에서는 오붓 기프트세트 뿐 아니라 ▲베이비 출산 선물세트 ▲보습 듀오세트 ▲겨울 크림 세트 ▲워시+로션 세트 ▲워시+크림 세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구성의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라이브 방송의 알림 동의를 한 모든 고객에게 5%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3~10명을 추첨해 꼼마꼼마 핸드타올+핸드워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추가로 방송 중 퀴즈를 맞힌 고객을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해 꼼마꼼마 핸드타월+핸드워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오붓 기프트세트 구매 시 네이버 멤버십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오붓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뜻깊은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면서, “프로모션을 통해 온 가족의 피부를 위한 오붓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