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흑토끼 해 기념 주토피아 ‘주디’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 흑토끼 해 기념 주토피아 ‘주디’ 케이크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1.05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2023 계묘년(癸卯年)을 맞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영화 ‘주토피아’의 주인공 ‘주디’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신년 제품을 출시한다.

CJ푸드빌 관계자 “힘든 환경에서도 열정과 도전의식을 잃지 않는 ‘주디’처럼 2023년 갓생을 실천하는 의미있는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주디의 달콤초코’는 앙증맞은 ‘주디’의 얼굴 모양으로 디자인한 케이크다. 초코 시트 사이 체리 맛 크림을 샌드했다. 영화의 또 다른 주캐릭터 여우 ‘닉’과 나무늘보 ‘플래시’ 등을 디자인에 적용한 케이크 입체 받침도 눈길을 끈다.

‘주디’ 롤케이크도 선보인다. ‘산딸기라떼 롤케이크’는 산딸기 크림과 연유 라떼 크림, 상큼한 딸기잼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내며, ‘주디’의 큰 귀를 입체적으로 표현한 패키지가 적용됐다.

제품 출시 기념 ‘갓생해주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매주 갓생리스트 미션을 수행하고 필수 해시태그 ‘갓생해주디’와 함께 뚜레쥬르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50만원(1명), 2등 30만원(2명), 3등 10만원(3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