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아트 오브 디스커버리’ 비6 썬 캐노피 출시
부가부, ‘아트 오브 디스커버리’ 비6 썬 캐노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1.02 1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네덜란드 아티스트 ‘조르디 반 덴 뉴벤디크’와 협업해 부가부 비6의 썬 캐노피 ‘아트 오브 디스커버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한다.

부가부의 한정판 ‘아트 오브 디스커버리’ 에디션은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6’의 썬 캐노피 제품으로 독특하고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제품의 소장가치를 더했다.

썬 캐노피는 3단으로 확장 가능하고 UPF 50+의 자외선 차단 및 발수 기능을 갖췄으며, 여닫을 수 있는 피카부 윈도우가 있다.

조르디 반 덴 뉴벤디크는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다.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를 활용해 다양한 색이 가진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부가부 리미티드 에디션은 희로애락이 담긴 아이의 성장 과정 속 부모가 맞닥뜨리게 되는 여러 가지 상황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작가는 디자인의 형태와 구조는 단순하지만 활기차고 원색적인 색의 조합으로 호기심이 넘치는 아이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작가는 “부가부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부모님들이 매일 아이와 함께하는 끝없는 모험과 발견, 그리고 사랑의 마음으로 상징되는 유대감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가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