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강남, 겨울방학 대비 ‘넘버원토익’ 강의 오픈
파고다 강남, 겨울방학 대비 ‘넘버원토익’ 강의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2.28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파고다어학원 강남에서 ‘넘버원토익’(LC/RC 김도경 강사)의 겨울방학 대비 수강 등록을 시작했다.

넘버원토익은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시험 빈출 포인트 정리와 함께 기출(변형)문제 유형을 정리하는 700+ 목표반, 실제 시험과 동일한 조건에서 최신 유형의 문제를 풀이하는 800+ 목표반 수업을 진행한다.

더불어 정기 토익 시험 전에 단기간 점수 상승을 위해 수강하고자 하는 고득점 목표 학생들을 위해 2주 또는 3주 시험대비반도 열 예정이다.

김도경 강사는 “RC와 LC 모두 단기간에 원하는 목표점수와 고득점을 받기 위해서는 절대적인 학습량이 필요하기에 선택과 집중 공략이 필수”라며, “매 수업시간 LC 음원을 통해 반복 듣기훈련 함으로써 45분 동안 쉬지 않고, 고사장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에 지치지 않도록 훈련한다. 이렇게 LC 공부 시간과 암기에 대한 부담감을 대폭 줄여 학생들이 상대적으로 어려워하는 RC 공부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넘버원토익은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진행하는 현장 수업뿐만 아니라 온라인 라이브 수업을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파고다 대표 프로그램인 점수보장반 강의를 중심으로, 관리형·기본형·온라인형으로 나눠져 있으며 수강생의 학습 성향에 따라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 100% 환급, 1:1 실시간 Q&A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파고다는 레드위크 기간에 수강 등록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겨울방학을 맞이해 방학집중반 프로그램을 등록하면 5% 할인에 레드위크 할인까지 중복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