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디션,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기념이벤트 진행
닥터에디션,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기념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2.2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에프앤디넷의 병원 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에디션이 오는 27일 브랜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에디션은 국내 병·의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분만병원, 산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등 전국 3500여개 전문병원에 입점 되어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브랜드를 시각적으로 좀 더 편안하게 접할 수 있도록 고객 친화적으로 개선했으며, 제품 정보를 직관적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중심 설계로 변경했다. 또한 시스템 개선을 통해 1:1 문의 대응이 더욱 빨라졌으며, 브랜드 이벤트를 수시로 개최해 고객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닥터에디션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1월 25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이 자신의 SNS에 이벤트 소식을 알린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선착순 총 500명에게 간식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SNS 전체공개 및 필수 해시태그 3개 입력은 필수이며, 500명 중 30명에게 교촌 허니오리지날 퐁듀치즈볼세트, 17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00명에게 크런키 초콜릿 기프티콘을 추첨 발송한다. 당첨자는 오는 1월 31일 홈페이지 공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닥터에디션 브랜드 홈페이지의 고객 편의 기능을 강화해 온라인에서도 고객과 더욱 가까워지기 위함”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을 통해 고객들이 자주 찾는 닥터에디션 홈페이지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