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토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산타의 선물’ 진행
데이비드토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산타의 선물’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2.20 12: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완구 기업 데이비드토이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협업해 산타의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가족 단위로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데이비드토이가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크레욜라(Crayola)의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크레욜라 상품 중 색칠놀이를 할 수 있는 메스프리 제품을 켄싱턴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메스프리 제품 중 디즈니 프린세스, 엉덩이탐정, 베이비버스, 프린세스 미미, 미니언즈 캐릭터가 그려진 패드와 마커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크레욜라 메스프리는 전용지 이외의 벽지나 옷, 가구 등에 색이 묻어나지 않아 낙서 걱정 없이 깨끗하게 색칠놀이를 할 수 있다.

산타의 선물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설악밸리 ▲경주 ▲지리산하동 ▲충주 ▲제주한림 ▲서귀포 ▲제주중문 등 총 8개 지점에서 운영된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크레욜라는 태양에너지를 사용하는 공장에서 만들어 친환경적인 브랜드이자 KC안전검사를 완료한 무독성 제품”이라며 “특히 메스프리 제품은 전용 종이 외에 다른 곳에 색이 묻지 않아 리조트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하기 좋아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함께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