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캐릭터 유아식기,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서 선보여
다양한 캐릭터 유아식기,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서 선보여
  • 서주한
  • 승인 2014.12.09 14: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4 서울 홈·테이블페어에서 특별히 만날 수 있는 뽀로로 크리스마스 한정 제품.

 



 ‘2014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 11일부터 14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서 열려
 캐릭터 유아용품 브랜드 릴팡,  뽀로로ㆍ겨울왕국 등 인기 캐릭터 식기 소개
 


[베이비타임즈=서주한 기자] 다양한 캐릭터 유아 식기를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2014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가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다양한 업체들의 참가가 예상되는 가운데 유아용품 브랜드 ‘릴팡 LiLFANT(대표 문도연)’도 이번 페어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뽀로로, 겨울왕국, 토마스, 소피아 등 릴팡의 다양한 캐릭터 유아식기를 소개한다. 

이 자리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식기 세트와 산타클로스로 분한 뽀로로 캐릭터가 그려진 ‘뽀로로 크리스마스 한정 제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 행사를 기념해 릴팡은 릴팡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받은 가입 완료 문자를 행사 부스에 있는 직원에게 보여주면 총 500명에 한해 ‘릴팡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홈·테이블데코페어의 릴팡 부스 앞에서 찍은 에코백 사진을 릴팡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올리는 참여자 모두에게 키스헤링 머그컵 세트(2pcs)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11일(목)부터 24일(수)까지 2주간 진행한다. 

릴팡 관계자는 “최근 키덜트 열풍 등 캐릭터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릴팡의 캐릭터 제품이 인기가 많아 이번 2014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릴팡 제품을 접하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