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빠작 초등 국어’ 겨울방학 학습단 모집
동아출판, ‘빠작 초등 국어’ 겨울방학 학습단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2.13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동아출판이 초등학생의 국어 공부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빠작 초등 국어’ 겨울방학 학습단을 모집한다.

이번 학습단은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 아이들의 독해력과 문해력을 올리고, 꾸준한 학습 습관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빠작 초등 국어’ 도서를 가지고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 2차로 나누어 운영된다. 모집은 네이버 카페 ‘동아맘’과 ‘예스24’를 통해 이뤄진다.

이달 27일까지 모집하는 1차 학습단은 2023년 1월 2일부터 29일까지, 2차 학습단은 이달 28일부터 모집해 1월 30일부터 2월 26일까지 4주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에는 개별로 준비한 ‘빠작 초등 국어’ 교재를 활용해 공부한 뒤 매주 1회 학습 일지를 작성하고 학습 후기를 1회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학습단에게는 동기부여를 위해 공부 계획표 양식과 함께 매주 학습 알림 문자가 발송된다. 2주 완주 시 중간 응원 선물로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4주 완주 시에는 예스24에서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와 어휘 테스트 파일을 증정한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학습단에 함께 참여함으로써 부모와 아이 모두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면서, “지난 여름방학에도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겨울방학 학습단에도 아이의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