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2022 홀리데이 기프트 선보여
크리스챤 디올 뷰티, 2022 홀리데이 기프트 선보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2.12 14: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연말연시를 맞아 디올의 대표 향수·메이크업·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한 홀리데이 기프팅 셀렉션을 선보인다.

디올 뷰티 홀리데이 기프팅 셀렉션 중 향수는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기를 선사하는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 오 드 퍼퓸’과 시트러스 우디향의 남성 향수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등이다.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은 향수뿐만 아니라 솝과 캔들, 보디 크림 등 다양한 셀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케어 기프트 셀렉션으로는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선사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과 대표 메이크업 아이콘 중 하나인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로 모두의 마음을 매료시킬 홀리데이 기프팅 셀렉션을 제안한다.

선물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기프팅 서비스도 준비됐다. 이번 홀리데이 아트 오브 기프팅 에디션은 이탈리아 출신의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가 디올 꿈의 아뜰리에 ‘샤토 드 라 콜 누와르’의 밤하늘에서 영감을 받아 황금빛 별자리 패턴을 디자인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기프트는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쓱닷컴(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