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순작, 무카페인 과일허브티 신제품 2종 출시
샘표 순작, 무카페인 과일허브티 신제품 2종 출시
  • 임지영 기자
  • 승인 2022.12.12 12: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시나몬’,‘유자블라썸’…12일 카카오메이커스 선출시
설탕, 칼로리, 카페인 걱정없이 찬물에도 쉽게
샘표 순작이 12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핫&콜드 과일허브티 신제품 ‘애플시나몬’ ‘유자블라썸’을 선출시했다. (사진=샘표 제공)
샘표 순작이 12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핫&콜드 과일허브티 신제품 ‘애플시나몬’ ‘유자블라썸’을 선출시했다. (사진=샘표 제공)

[베이비타임즈=임지영 기자] 샘표에서 과일허브티 ‘애플시나몬’과 ‘유자블라썸’ 2종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먼저 선보인다.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은 지난 5월 출시한 납작복숭아티 인기에 힘입어 겨울 시즌 핫&콜드 2종을 추가 출시하며 과일허브티 라인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순작 과일허브티는 특화된 허브블렌딩 기술로 과일 본연의 맛에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를 살려냈다. 스테비아 잎을 사용하여 깔끔한 단맛을 내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카페인에 대한 부담도 없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

콜드브루 타입으로 따뜻한 물은 물론 찬물에도 쉽게 우러나, 취향에 따라 아이스티나 에이드로도 마시기 좋다.

신제품 ’애플시나몬’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실론 시나몬과 진저, 사과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아린 맛없이 부드럽고 달콤하다. 프랑스식 겨울 음료 ‘뱅쇼’를 만들 때 시나몬 대신 활용할 수 있다.

‘유자블라썸’은 유자의 상큼함과 실버라임블라썸(Silver Lime Blossom)의 향긋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비타민 C가 풍부한 국내산 유자와 모과로 겨울철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순작은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 2종과 기존 플레이버 1종(청귤, 산딸기, 납작복숭아 중 택1), 총 3종으로 구성된 특별 세트를 오는 21일까지 36%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22일부터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관계자는 “지난 여름 납작복숭아티가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겨울 시즌에도 설탕, 칼로리, 카페인 걱정없이 과일 본연의 맛에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애플시나몬과 유자블라썸을 선보이게 됐다”며, “순작 신제품으로 따뜻하게 수분 보충하며 건강하게 겨울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