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성탄선물 ‘인기짱’ 제품은?
어린이 성탄선물 ‘인기짱’ 제품은?
  • 지성용
  • 승인 2014.12.08 2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걸, 마이리틀포니, 강아지구조대 인형 인기몰이

[베이비타임즈=지성용 기자] 연말연시를 앞두고 어린이들에게 어떤 선물을 줘야 할지 고민하는 부모들이 많다. 특히 성탄절에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선물을 주고 싶은 게 부모들의 공통된 생각일 것이다.

최근 구글이 발표한 성탄절 인기 상품을 살펴본다면 부모들의 고민이 상당부분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구글이 선정한 성탄절 어린이 최고 인기상품들이다.

▲ 쇼핑몰에 전시돼 있는 아메리칸 걸 인형

 


◇아메리칸 걸(AMERICAN GIRL) : 최고 인기 상품은 마텔사의 아메리칸걸을 꼽을 수 있다. 45㎝ 크기의 녹갈색 눈의 매혹적인 댄서인 소녀 인형이 온라인 구매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선물로 선정됐다. 물론 이 소녀가 몸에 걸친 액서서리도 인기 품목이다. 120달러 정도면 구매할 수 있다. 귀걸이를 포함하면 134달러다.

▲ 마이리틀포니 인형

 


◇마이리틀포니(MY LITTLE PONY) : 애니메이션 마이리틀포니에 나오는 유니콘 포니 트와일라잇 스파클과 다섯 명의 포니 인형이 두 번째 인기 품목에 올랐다. 전체 한 세트에 39.99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며, 단품으로는 4.99달러다.

▲ 강아지구조대 인형

 

 
◇강아지구조대(PAW PATROL) : 캐나다 인기 TV 시리즈 ‘강아지구조대(Paw Patrol)’ 인형이 인기제품 3위를 차지했다. 2013년부터 영화로도 인기리에 상용되고 있는 강아지구조대 인형은 39.99달러를 주면 살 수 있다.

▲ 레고 친구들 세트

 


◇레고 친구들(LEGO FRIENDS) : 5세 이상 여아들을 위한 레고 친구들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고 인기 제품은 하트레이크쇼핑몰 세트로 조립 부품수가 1120개나 되며 판매가는 평균 100달러다. 여아들을 위한 레고제품을 다양하게 만들지 않는다는 비판이 제기되자 레고사가 2011년부터 만들기 시작한 제품이다.

▲ 위자보드

 


◇위자보드(OUIJA BOARD) :  친구의 죽음을 파헤치기 위해 보드(점판) 게임에 참여했던 10대 청소년들에게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공포영화 ‘위자’가 지난 10월 24일 개봉된 이후 인기를 끌면서 위자보드가 아이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19.99달러에 판매된다.

▲ 페파피그

 


◇페파피그(PEPPA PIG) : 영국의 유아들을 위한 인기만화를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 페파 피그 그림책과 DVD, 퍼즐도 성탄선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다양한 제품이 출시돼 있으며 10달러 이하 제품도 있고 40달러를 웃도는 제품도 있다.

▲ 샵킨즈 세트

 


◇샵킨즈(SHOPKINS) : 5세 이상 아이들에게 쇼핑놀이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샵킨즈 장난감도 인기 성탄선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이다. 회전식 계산대를 갖춘 슈퍼마켓 놀이 세트가 24.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 너프건

 


◇너프건(NERF GUN) : 너프건 장난감총도 8세 이상 아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스폰지 총알을 사용하며 자동연발기능이 있는 너프 N스타라이크 엘라이트 장난감총 가격은 23.99달러다.

▲ 바비 드림하우스 세트

 


◇바비 드림하우스(BARBIE DREAM HOUSE) :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 선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바비인형이 럭셔리한 드림하우스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76㎝ 높이의 드림하우스는 3세 이상 아이들 대상이며 엘리베이터와 벽난로, 부엌에 스테인레스 주방기구를 갖춘 3층짜리 말리부 저택 놀이세트를 150달러에 살 수 있다.

▲ 줌머 다이노

 


◇줌머다이노(ZOOMER DINO) : 5세 이상 아이들 대상의 장난감으로 두 바퀴를 이용해 움직이며 화를 내거나 환호성을 지르기도 한다. 방귀를 뀌거나 트림을 하는 등 여러 소리를 낼 수 있으며 배터리로 가동된다. 모든 제품이 80달러 정도에 팔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