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2022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광동제약, ‘2022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30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동제약 제공)
(사진=광동제약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광동제약은 나눔문화를 선도하여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친 공로를 인정받아 ‘2022 나눔국민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나눔국민대상’은 보건복지부, KBS,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동주최로 나눔을 실천하여 사회적 귀감이 된 개인∙단체를 포상하고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광동제약은 이번 시상에서 ‘물적나눔’ 부문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광동제약은 ‘제주삼다수’ 도외지역 유통을 인연으로 ▲사랑의 열매와 함께하는 제주 수자원 보호사업 ▲제주삼다수재단에 정기적 장학금 기부 ▲도민 대상 건강음료 기부 ▲제주 농가 육성지원사업 ▲제주 청소년 장학사업 등 제주지역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ESG경영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제주 해안을 보전하기 위한 플로깅 활동, 제주 초등학생 생명존중교육, 홍수·산불 등 재난지역 구호물품 전달, 저소득 가구를 위한 집수리 봉사, 유기견 봉사 등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기부를 지속하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제약은 중소기업∙농가∙저소득계층 등 산업계∙지역사회 동반자들과 상생하는 경영을 꾸준히 실천해왔다”며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를 비롯해 이와 같은 활동에 함께해준 각종 복지 관련 단체에도 감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