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레고X디즈니 드림위크’ 기획전 진행
레고코리아, ‘레고X디즈니 드림위크’ 기획전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28 12: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레고X디즈니 드림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두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기획전이다. 영화 ‘아바타’의 2009년 오리지널 테마로 출시된 ‘레고 아바타’ 시리즈를 포함한 인기 레고 세트를 엄선해 혜택을 제공한다.

28일 오후 8시 ‘매직 특가쇼’를 통해 ‘아바타’ 및 ‘블랙팬서’ 레고 제품을 선보인다. 구매자 100명을 추첨해 12월 개봉하는 ‘아바타: 물의 길’ 영화 티켓 2매를 증정하고, 전원에게 네이버포인트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레고 아바타 시리즈는 29일 오후 9시 ‘CGV 영화 티켓 한정 패키지’, 12월 1일 오후 8시 ‘아바타 특집’ 기획전에서도 만날 수 있다.

레고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도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30일 오후 9시 ‘매직 특가쇼’에서는 성인 팬들을 위해 ‘아이디어 빈센트 반 고흐’, ‘아이디어 트리 하우스’, ‘테크닉 페라리 데이토나 SP3’ 등 인기 제품 30개를 판매한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 세트(10명), 네이버포인트 1만원(300명)을 증정한다.

12월 1일 오후 7시 ‘랭킹쇼핑’과 2일 오후 8시 ‘월간선물샵’에서는 다양한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한 레고 인기 시리즈를 한 데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서 4일까지 영유아를 위한 레고 듀플로, 여아를 위한 레고 프렌즈, 도트 등 다양한 구성의 기획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레고 및 디즈니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