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제11회 가드닝 클래스’ 오프라인 개최
모이몰른, ‘제11회 가드닝 클래스’ 오프라인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24 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모이몰른이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 클래스를 개최한다.

모이몰른의 가드닝 클래스는 식물을 활용한 다양한 소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행사다. 지난 10회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나, 올해는 오프라인으로 재개된다.

이번 클래스는 12월 10일 드로우지 한남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리스 및 꽃다발을 만드는 내용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되며, 보타닉에이치 플로리스트 김한나 대표가 강사로 나서 감각적인 크리스마스 장식을 만드는 법을 강의할 예정이다. 사은품 및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경품 럭키드로우 등 현장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모이몰른은 쑥쑥 멤버십 회원 중 신혼부부부터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까지 총 15팀의 참가 인원을 모집, 선발할 예정이다. 브랜드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내 상단 링크의 구글독스를 통해 12월 4일까지 참가 응모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김지영 사업부장은 “모이몰른만의 브랜드 가치를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가드닝 클래스를 오랜만에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들에게 힐링의 순간을 선사하고자 더욱 다채롭게 준비한 이번 행사에 많은 성원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