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루아, ‘2022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베베루아, ‘2022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17 13: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스킨케어 부문 2년 연속 수상…“더 만족도 높은 제품 만들 것”
15일 열린 ‘2022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베베루아가 유아스킨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15일 열린 ‘2022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베베루아가 유아스킨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베베루아의 유아 브랜드 베베루아가 ‘2022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유아스킨케어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베베루아는 대표 제품으로 친환경 천연 보습제를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 마스크, 가방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우수한 제품력과 소비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한 연구개발에 노력해온 성과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에서도 브랜드 매니지먼트(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제품에 사용되는 성분과 재료 등에 대한 연구개발과 임상실험에 힘쓴 점을 높게 평가했다.

또한 브랜드 소비자 평판(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을 평가하는 부분에서는 친철한 설명과 제품 성분 소개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고 사용 이후 만족도가 높았다는 소비자 리뷰 등이 높은 점수를 얻었다.

특히 지난해 베베루아는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한 한부모가정돕기 사업에 동참해 한부모가정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기도 했다.

이은정 베베루아 대표는 “소비자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베베루아의 진심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의미 있는 결과라고 생각하며 앞으로 더욱 만족도 높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