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명 모이면 1명 무료”...빕스, 수험생·학생 대상 샐러드바 3+1 프로모션
“4명 모이면 1명 무료”...빕스, 수험생·학생 대상 샐러드바 3+1 프로모션
  • 김정아 기자
  • 승인 2022.11.17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1일까지 수험생 또는 학생 포함 4인 이상 이용 시
수험표, 학생증, 청소년증 제시하면 혜택받아
(이미지=CJ푸드빌 제공)
(이미지=CJ푸드빌 제공)

[베이비타임즈=김정아 기자] 시험이 끝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이 진행되는 가운데 CJ푸드빌(대표 김찬호) 빕스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학생에게 샐러드바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21일까지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4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빕스는 한 해 동안 노력한 수험생과 앞으로 시험을 대비할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 동반 시 테이블당 1회 적용 가능하며 주문 전 2023학년도 수험표나 중·고등학교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혜택받을 수 있다. 타 쿠폰, 행사 및 제휴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새 출발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였다빕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빕스는 레드 씨푸드 페스타(Red seafood festa)’라는 콘셉트로 랍스터, 새우, 크랩 등 익혔을 때 붉은색을 띠는 해산물을 주재료로 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