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보드게임즈, ‘보드게임페스타’ 그래비트랙스 체험 진행
코리아보드게임즈, ‘보드게임페스타’ 그래비트랙스 체험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1.10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리아보드게임즈는 12~13일 SETEC에서 개최되는 2022 보드게임페스타 2전시실에서 그래비트랙스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 국내에 정식 론칭한 그래비트랙스는 수십 종의 다양한 부품을 활용해 구슬이 굴러가는 트랙을 제작하는 창의융합교구다.

이번 그래비트랙스 체험 행사는 그래비트랙스 코어·프로 체험존과 그래비트랙스 대형 트랙 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코어·프로 체험존은 그동안 출시된 그래비트랙스의 모든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다. 코어 체험존은 그래비트랙스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직관적이고 빠른 속도의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체험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프로 체험존은 골드버그장치나 도미노와 같은 대체 교구에 익숙한 사람들이 고난이도 확장을 사용해 화려한 트랙 액션을 맛볼 수 있다.

대형 트랙 이벤트는 전국의 그래비트랙서를 대상으로 매달 진행하는 콘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상위 입상자를 선발하여 대형 트랙 만드는 이벤트다. 트랙이 제작될 단상은 가로 9미터, 세로 3.6미터로 완성된 트랙은 지정된 시간마다 시연될 예정이다.

한편 2022 보드게임페스타는 그래비트랙스 체험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드게임을 체험하고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공간도 제공한다. 보드게임 체험, 클라스크 대회, 최신 보드게임 판매 등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관람료는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